안녕하세요! 이 글을 보시게 될 분들! 반갑습니다.

 

취미로 7년째 보드게임을 해오고 있는 보드게임 덕후 박주현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이 블로그를 통해서 보드게임이 얼마나 즐거운 취미인지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7년간 보드게임을 해오면서 쌓은 저만의 노하우, 인원별 보드게임 추천! 

 

그리고 어떤 식으로 게임을 해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지 신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인연이 닿는다면 같은 공간 속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볼 수 도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ㅎㅎㅎㅎ

 

앞으로 저도 제가 어떤 글을 쓸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1일 1포스팅을 기본적으로 유지하면서 삘받는 날에는 2포스팅도 해보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보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드게임이 좋은 이유  (0) 2021.05.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