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국에 나가기 불안하시죠? 그렇게 불안한 와중에 먹고 살아야 하기 때문에 어떻게든 수익을 만들어내야 합니다! 그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이 '노마드 태스크'라고 감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 많은 시간을 투자할수록 많은 수익을 얻어낼 수 있고 짬짬히 진행을 하다 보면 쌓여 있는 수익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어떻게 할 수 있는지 한 번 알아보실까요?ㅎㅎ

1. 구글에 '노마드태스크'라고 쳐서 나오는 가장 첫번째 홈페이지를 들어갑니다.

https://nomadtask.com/ko - 링크 걸어두었습니다!

2. 접속한 곳에 회원 가입을 한 뒤에 할 수 있는 일들을 확인해보고 실천해보시면 됩니다!! 쉬운 일부터 어려운 일이 있는데 일의 난이도에 따른 차등지급이 되어 있으므로 본인의 상황에 맞게끔 진행하시면 됩니다. 쉬운 일로는 단순히 유튜브 채널 구독, 어플 다운 후 회원가입 등이 있고 어려운 내용들도 있으니 본인이 할 수 있는 일을 골라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예시)

위의 사진에 나와 있는 내용이 바로 제가 해당하는 일을 했다는 표시입니다!
위의 그림은 내 정보를 볼 수 있는 사진인데 제가 완료한 일들과 받은 보상들에 대해서 적혀 있습니다!!

저는 시작한 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지금까지 번 수익이 얼마 안되지만 저는 하면서 가능성을 느낀 게 어떤 부분에서 느꼈냐면 이게 단지 컴퓨터 앞에서 작업을 한 내용이 본인의 수익이 되기 때문에 일을 하러 나가는 부담도 없고 누군가의 눈치를 볼 필요도 없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교통비도 절약하고 일하러 나가는 시간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내가 컴퓨터를 잘 다룰 줄 만 안다면 좀 더 높은 수익도 노려볼 수 있기 때문에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ㅎㅎ

 

제가 하루에 10분 투자해서 얻은 수익입니다. 10분에 500원이라니 괜찮죠?ㅋㅋ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출금 방식이 코인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코인으로 환전한 후에 그 코인의 가치가 뛴다면 거기서도 수익을 노려보실 수 있겠죠?ㅎㅎㅎ

어떠셨습니까 여러분?ㅎㅎ 아마 직접 해보시면 절대로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아시게 될 겁니다. 혹시 수익이 너무 적은 것 같다고 생각하시나요? 하지만 수익이 0인 것보다는 조금이라도 있는 것에서 저는 굉장히 가능성을 느꼈습니다. 그동안 아무 것도 안하고 지낸 것 같아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노마드태스크'를 알아서 저의 부업에 조금 더 가능성이 생겼다고 말이죠!ㅎㅎㅎ 아무 것도 안하면 절대로 안 변합니다 여러분!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속담을 마음 속에 담아두면서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본 컨텐츠는 노마드태스크 측으로부터 광고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