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취미로 등산을 가곤 합니다. 예전에 대학교를 다닐 때 학교 친구들을 모아서 등산을 갔던 적이 있었습니다. 더 어릴 적에는 아버지와 함께 둘이서 등산을 가곤 했습니다. 아버지 차를 타고 가서 등산을 하고 내려와서 맛있게 밥을 먹었더랬죠! 간만에 가족들끼리 등산을 갔다 왔는데 블로그에 글을 남기고자 합니다!ㅎㅎ
이번에 등산을 간 곳은 남해의 금산이라는 곳입니다. 가족끼리의 여행을 가고자 했는데 아버지께서 간만에 등산을 가고 싶으시다고 하셔서 갔습니다!

출발!

아버지께서 갔다 오신 적이 있는 곳이라서 아버지의 기억에 기대어 등산을 출발했습니다.

시작하는 부분에서 찍은 코스 사진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걸은 코스는
<두모계곡입구 - 남해상주리석각 - 부소암 - 헬기장 - 금산정상 - 보리암 - 화엄봉 - 헬기장 - 부소장 - 두모계곡입구>
길을 따라 갔습니다. 아마 한 7시간 정도 걸은 것 같습니다!ㅎㅎ
시작을 오전 7시 정도에 했는데 제 기억으로 한 4시 즈음에 끝난 것 같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쉬고 걸으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버지께서 간만에 등산을 하셔서 많이 힘들어 하신 것 같아 좀 아쉬웠습니다. 평소에 아버지께서 등산을 굉장히 좋아하셨는데 역시 세월의 무게는 많이 무거운 듯 합니다. 제가 열심히 살아서 아버지의 무게를 좀 덜어드려야 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래에는 올라가면서 가족들과 찍은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멋진 우리 부모님!

아버지께서 물 드시는 모습이 범상치가 않으십니다 ㅎㅎㅎ

정상에서 찍은 가족사진입니다!

멋진 경치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산한 후에 찍은 가족 사진입니다!!!!

저는 하얗게 불타버렸습니다....

등산을 계획하고 있다면 남해 금산! 추천드립니다!!

'등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06.18 - (2) 영남 알프스 후기  (0) 2022.08.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