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을 갔다 온 지 2달이 넘어서 이제서야 후기를 남깁니다. 제가 울산 출신이고 어렸을 적에 아버지를 따라서 등산을 자주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아는 지인분과 함께 등산을 할 기회가 생겼는데 마침 울산에 있는 영남 알프스를 간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별 생각 없이 같이 가는 분께 방해만 되지 말자라고 생각하고 산을 올랐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코스 한 번 보실까요?ㅎㅎㅎㅎ

크.... 꽤나 오래 걸었죠?

 동탄으로 가서 SRT를 타고 울산역에서 내린 후에 주변 모텔에서 하루 묵은 뒤에 새벽에 등산을 출발했습니다. 시작할 때는 해도 없어서 어두웠어서 휴대폰 불빛에 의지해서 올라갔었습니다. 그렇게 2시간 정도 올라가니 해가 떴었고 그 후에는 휴대폰 불빛에 의지하지 않고 앞을 보고 걸었습니다. 초반에는 굉장히 힘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새벽 등산인데다가 길도 어둡고 잠도 제대로 못 잔 채로 산을 오르다보니 아무래도 뒤쳐졌고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굉장히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가다 보니 산 정상에 올라서 주변의 경관을 보다 보니 갑자기 굉장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그럼 제 기분을 붕 뜨게 만들어준 사진들을 함께 감상해보시겠습니다.ㅎㅎㅎㅎ

오르는 와중에 해가 떴고 아무래도 새벽에 꼈던 안개 때문에 이 때 주변의 경관이 그렇게 잘 보이진 않았습니다.

 

그렇게 영축산을 찍고 이동 중에 신불산 정상에 도착하니 주변의 경관이 굉장히 아름다웠습니다!

 

멋진 신불산 정상입니다.

 

도착해서 야무지게 아침을 먹고 정리를 했습니다.ㅋㅋ

 

그 후에 간월재에 도착했습니다!

 

간월재에 도착한 후에 조금의 휴식을 취한 뒤에 간월산에 도착했고요!

 

여기가 참 힘든 구간이었습니다. 간월산 정상을 찍은 후에 배내봉까지의 거리가 생각보다 멀어서 힘들었습니다.ㅠ

그렇게 배내봉까지 간 후에 하산을 하고 점심을 먹었습니다!

그 점심이란 바로!

크.....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굉장히 즐거운 산행이었습니다. 초반과 후반에 굉장히 힘들었지만 그 사이사이에 느꼈던 호연지기랄까요? 그러한 것들이 저를 다시 일상에서 힘을 내게 해주는 원동력이 되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그리고 어릴 적에 갔던 느낌과 나이를 좀 먹고 갔을 때의 느낌은 전혀 달랐습니다! ㅎㅎ 

'등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05.21 - (1) 남해 금산 등산  (0) 2022.06.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