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남자 쭈니입니다!

그동안 삶이 좀 바빠서 잠시 블로그에 게시물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이사도 하고 앞으로도 조금씩 변할 예정이라서요ㅠ 나름 바쁘다고 게시물을 꾸준히 올리지 못했네요ㅠ

최근에 이태원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처음으로 서울에 살아보네요 ㅎㅎ

이사하면서 게임 정리를 좀 했습니다 ㅎㅎ

아래에 사진을 보시죵 ㅎㅎㅎ

지금은 구할 수 없는 책장이 되어버렸습니다...ㅠ
이렇게 2개를 사고 하나 더 살까 고민하다가 품절되었더라구여ㅠㅠ
그래서 대체품으로 구했는데 괜찮았습니다!ㅎㅎ
요고는 아래에 쫌쫌따리 게임들 정리했습니다
두 번째 쫌쫌따리군요.ㅎㅎ

암튼 그래서 앞으로 적극적으로 글을 올려보려 합니다.

올해의 목표는 100번째 게임까지 소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유튜브에 쇼츠와 인스타 릴스를 통해서 좀 더 여러분들이 보드게임에 좀 더 익숙해지실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당 ㅎㅎㅎㅎㅎ

이상 근황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