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관련 게임을 빡센 걸 해보고 싶어서 하나 들였습니다.ㅎㅎ 본판은 훨씬 어렵다고 하던데 기대가 되네요!!ㅎㅎ

아크라이트:카드 게임 - 박스 크기는 생각보다 작아여!!
구성품 - 전체 구성품입니다. 개인판이 매력적...
보드판 - 경영 게임이라 주식판이라 보시면 됩니다.
길어서 두 장으로!ㅎㅎ
펀칭 타일 - 크기가 작아서 잃어버릴 것 같으니 보관 주의
플레이어 마커 - 개인별로 쓰는 마커입니다.
주식 마커 및 공용 마커 - 주식판에 쓰는 마커입니다.
개인판 - 듀얼 레이어로 되어 있어 짱짱하네요.
개인 카드와 시작 플레이어 카드 - 시작 플레이어가 오른쪽에 있는 카드를 가집니다.

구성품을 펀칭하고 카드 프로텍터를 씌웠습니다.
덱박스를 이용해 플레이어 카드를 정리했습니다.
보드판을 넣고 개인판을 넣은 뒤에
덱 박스를 넣고
남은 물품들을 집어넣으면
깔끔.....ㅎ

이상! 아크라이트:카드게임이었습니다!!ㅎㅎ

또 만나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