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 단체 게임으로 미스테리움이라는 게임이 있는데 그 게임의 규칙을 좀 더 단순화한 게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ㅎㅎ


미스테리움 파크 - 박스 사이즈는 작네요 ㅎㅎ
전체 구성품입니다. 카드 사이즈가 꽤 크네오 ㅎㅎ
펀칭 타일들이네요. 플레이어별로 색깔이 있습니다.
진실을 찾아야 하는 공간이네요 ㅎㅎ 누가 범인인지 장소는 어디인지 최종적으로 정확한 범인과 장소를 가려야하는 게임입니다.
장소 카드와 인물 카드입니다. 범인은 과연?!
우리가 범인을 찾을 수 있도록 해주는 플롯 카드입니다.
힌트를 줄 수 있는 환영 카드입니다.
프로텍터를 씌우니 트레이가 맞지 않아 버렸습니다.ㅠ
프로모 카드입니다.
추가 인물 카드 3장, 장소 카드 3장입니다.

이상 미스테리움 파크 였습니다.

억울한 영혼을 달래주러 가실까요?ㅎㅎㅎ

소개글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