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9월이었나요?ㅎㅎ 제가 그 당시에 가장 좋아하는 게임에 속해 있던(물론 지금도 좋아하는 게임으로서 세 손가락 안에 들지만요!ㅎㅎ) 테라포밍 마스의 모든 확장을 한 번에 수납할 수 있는 '빅박스'가 나온다는 소식에 그냥 바로 선주문에 들어갔습니다. 원래 올해 3월에 오기로 했지만 이런 저런 일이 있고서 이제서야 왔네요....ㅎ 한 번 같이 보실까요? 

테라포밍 마스 빅박스 - 우측에는 그동안 갖고 있던 확장들과 본판입니다!

자 그럼 빅박스에는 테라포밍 마스 본판과 확장들이 들어가 있지 않으니! 얼른 빼서 빅박스에 정리해보겠습니다!

 

빅박스 전체 구성품 - 모든 확장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차례대로 보시겠습니다.
규칙서 - 본판과 모든 확장의 규칙서를 모아놓았습니다.
비너스 넥스트와 격동 확장에 있는 게임 판들입니다.
개척 기지와 격동, 비너스 넥스트 확장의 나머지 구성품들입니다.
약 350장 정도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덱박스입니다. 디바이더가 있어서 확장별로 따로 수납이 가능합니다!
듀얼레이어도 넣을 수 있게끔 공간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큐브와 게임에서 사용하는 자원을 넣어두는 칸입니다. 행성 지표 마커들도 같이 보관하면 됩니다.
3d 타일들을 보관하는 곳입니다.
3d 타일들을 보관하는 곳인데 위에 뚜껑에 있는 틈으로 맵을 보관합니다.

크... 아름답고 영롱합니다. 아 물론 빅박스의 정리 방법이 하나로 정해진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원하시는대로 정리하시면 되고 유튜브에 코리아보드게임즈에서 올린 정리 방법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저도 참고했습니다!ㅎㅎ그럼 어떤 식으로 정리하면 되는지 보실까오?ㅎㅎ

좌측 상단에서 우측으로 읽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예쁘죠?!ㅎㅎㅎㅎ 너무 너무 좋습니다요 ㅎㅎㅎㅎ 얼른 해봐야할텐데!ㅎㅎㅎㅎㅎ(사실 저번주 주말에 이미 3판이나 했답니다!)

이상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남자 쭈니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