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보드게임으로 말할 것 같으면 따로 규칙 설명을 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그저 스위치 하나만 움직이면 모두 집중하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그런 갓ㅡ겜... 바로바로 '사운드퀴즈쇼'입니다. 보통의 보드게임 같으면 규칙을 다 알고 있는 사람이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규칙을 알려주어야 하지만 이 게임은 그럴 필요가 전혀 없다는 점!! 미리 말씀드리고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ㅎㅎ

게임 소개

사운드 퀴즈쇼 - 위풍당당한 외관입니다.... 참고로 저 마이크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ㅎㅎ 장식용이에용ㅎㅎ

게임 인원 : 2~5인
게임 시간 : 30분
게임 연령 : 8세 이상

 

게임 목표

- 여러 종류의 다양한 문제를 맞추면서 가장 먼저 20점을 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저 기기로 어떻게 게임을 진행하는지 살펴보시겠습니다!

 

게임 준비 및 진행

1. 게임 준비 - 기기의 아래에 있는 스위치를 켜고 기기의 주변에 둘러 앉으면 준비 끝!

기기 아랫면에 있는 스위치 - 게임을 하는 연령대에 따라서 문제 수준을 바꿀 수 있습니다!

2. 게임 진행 - 흘러나오는 음성에 맞춰서 문제를 맞추면 됩니다. 문제의 수는 400가지 정도 된다고 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좀 더 흥미진진한 게임을 위해서 2점짜리 문제 혹은 3점짜리 문제 또는 가만히 있는 사람을 위해서 그 사람만 풀 수 있게끔 문제를 출제하기도 합니다! 문제에 대한 해답을 제한 시간 이내에 얘기하면 제한 시간이 지난 후 답을 알려주는데 말한 답이 맞았다면 웃음 버튼을 맞추지 못했다면 슬픔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파티게임 중에 하나인데요, 이 게임의 장점은 아주 쉽다는 점입니다. 문제를 듣고 문제를 맞추면 되는 것뿐이니 말이지요! 그리고 게임이 늘어지는 사람이 없도록 점수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방적으로 진행되지 않도록 균형을 조절한달까요?ㅎㅎ 되게 재밌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따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없어서 이미 풀었던 사람들은 흥미가 좀 떨어질 수 있을 것 같아보였습니다!ㅎㅎ 그래도 역시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고 처음에 못 풀었던 문제는 계속 못풀더라구여.....ㅎ

이상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남자 쭈니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