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갖고 있는 보드게임들 중에서 여러분께 처음으로 소개드리고 싶은 게임은

바로바로바롸볼바ㅗ라보라보라보라보라보라보라ㅗ바롸보라바로~~~~~~~~~~~~~~~~~~~~~~~~~~!

 

'더마인드' 라는 게임입니다!!!

 

 아마 보드게임 좀 해보셨다 하시는 분들은 보드게임 카페에서 해보셨을 수도 있는데 굉장히 룰이 간단하고 한판하는데 걸리는 시간도 굉장히 짧습니다. 거기다가 하면서 느껴지는 즐거움도 굉장하답니다. 즉, 가성비가 끝내주는 게임이라는 말이지요!

 

 

 

 게임에 대해서 설명드리기에 앞서서 게임의 모습부터 보여드리겠습니돳!

 

 

보드게임 더 마인드

 

눈치 채신 분도 있으시겠지만 상자의 하단에 적힌 '너의 마음을 보여줘...!' 라는 문구가 이 게임의 핵심입니다! 거기다가 이 게임은 플레이어 간의 승부를 겨루는 것이 아닌 협력을 통해서 게임에서 모두 함께 공동의 목표를 향해 나가는 그런 신박한 게임입니다.
좀 더 설명하자면 더 마인드는 2인에서 4인이 즐길 수 있는 협력 게임입니다!(저는 룰을 좀 변형에서 15인(?)까지

진행해본 적 있는데 정말... 살벌했습니다...ㅎㅎ;;)

 

 

그렇다면 이제 박스 안에는 어떤 내용물들이 있는지 함께 보시겠습니다!

 

 

더 마인드 구성물

 

영롱한 카드들의 모습이 보이십니까요 여러분?ㅎㅎㅎ
저렇게 카드만으로도 플레이어들의 협력을 이끌어 내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는 사실이 참 신기합니다....ㅎ

 

좀 더 세부적으로 카드별로 설명을 드리자면 먼저

 

 

레벨 카드 - 1레벨부터 12레벨까지 있고 받는 카드 장수를 나타냄
생명 카드 - 인원 수 만큼 갖고 시작함, 다 소진 되면 실패ㅠ
수리검 카드 - 처음에 시작할 때 한 장 갖고 시작하는 카드, 특수한 아이템
숫자 카드 - 1~100까지 한 장씩 있음

 

크.... 구성품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을 드렸습니다.

 

 

 게임 진행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을 드리자면

 

 

4인 플레이 시 게임 준비

 

먼저 레벨 카드를 1레벨 카드가 제일 위로 오고 12레벨 카드가 가장 아래로 가게끔 레벨 카드 더미를 만들어 놓습니다. 그런 뒤 플레이어 수 만큼 생명카드를 테이블 중앙에 두고 수리검 하나를 꺼내두고 나머지 생명 카드와 수리검 카드는 플레이어의 손에 닿는 곳에 둡니다. 그런 후에 플레이어들에게 레벨의 숫자만큼 카드를 나누어 주고 모두 테이블에 손을 올려 집중의 시간(한 손을 테이블 위에 두고 정신을 집중합니데헷ㅎㅎ)을 가진 뒤에 모두 집중이 끝났으면 그 때 게임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들이 각자 들고 있는 카드는 당연히 본인만 알고 있고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모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의 승리 목표는 플레이어들의 손에 들고 있는 카드들을 각 레벨마다 오름차순(낮은 순서에서 높은 순서로)으로 앞면이 보이게 내려놓는 것입니다. 거기다 게임 규칙은 본인의 카드가 무엇인지 다른 플레이어에게 절대 알려주어선 안되고 어떤 카드를 갖고 있는지 내색해서는 안됩니다...

그렇게 모든 카드를 내려 놓으면 해당 레벨을 통과한 것으로 하고 다음 레벨로 넘어가서 레벨의 숫자만큼 플레이어들에게 나누어 준 뒤에 똑같이 진행하면 된답니다!

참 쉽죠잉?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이 게임을 정말 다양한 사람들과 즐겼는데 정말 1레벨 시작할 때의 그 긴장감이란... 해보지 않고는 모를 거에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히나 친한 지인들끼리 모였을 때는 이 게임이 정말 협력하는 게 맞는지 아니면 정치질하는 게임인지 애매해지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들 게임으로도 추천드리니 나중에 여러분들이 보드게임카페를 가게 되어 이 글을 기억하신다면 더마인드 달라고 해보시면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으실겁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 Recent posts